포스트

[프로그래밍] 2023 프로그래밍 북마크 목록

크롬 북마크의 프로그래밍 폴더 목록

프로그래밍 2023

C#의 사전 구현 - Dotnetos - .NET에 대한 과정 및 컨퍼런스

(54) Dependency Injection - YouTube

ZenJect 란 무엇이고 왜 쓰는가? : 네이버 블로그

[JWPA-1]의존성 주입(Dependency injection)

[Unity] Zenject — 💡번뜩💡

modesttree/Zenject: Dependency Injection Framework for Unity3D

Zenject 배우기 2) 주입 - 맨텀

[c#] EventHandler란?

event - C# 참조 Microsoft Learn

인터페이스 이벤트를 구현하는 방법 - C# 프로그래밍 가이드 Microsoft Learn

[신작 모바일게임] 캐주얼 PVP 게임 ‘애니팡 코인즈’ (Anipang Coins) 플레이. 플레이토즈 (위메이드 플레이) 신작 애니팡 IP 기반 블록체인 플레이투언 P2E 게임 - YouTube

GitHub - WeareSoft/tech-interview: 🙍 tech interview

C# - 관리 힙과 GC (1)

유니티 메모리 관리, Garbage Collector, GC 최적화 접근방식, 유니티 원죄의 GC 스파이크의 답답함이란… 점진적 GC, Incremental GC는 해결책이 될까?

왜 Unity의 GC(Garbage Collector)는 무식할까 :: 개발하는 피자 양목장

신입 개발자 기술면접 질문 정리 - 데이터베이스

[MSSQL] 조인 방법 쉽게 정리 (INNER JOIN, OUTER JOIN)

main 사이다 데브로그 CIDER DEVLOG

MySQL에서 테이블 inner join, outer join 하는 법 사이다 데브로그 CIDER DEVLOG

개발자 취업 준비 자료, 개발자 역량 향상 자료

내가 C 언어를 공부하기 전에 알았으면 좋았을 것들

어른이의 공부방 :: ‘Unity공부’ 카테고리의 글 목록

☀️ 알고리즘:: 기수 정렬(Radix Sort)

정렬 세계관 최강자, Quick Sort

만남과 이별에는 항상 “악수”가 따른다

[ 정렬 ] 정렬별 장단점 및 시간복잡도 :: 얍문’s Coding World..

UnityCleanArchitectureRPG/Assets/Scripts at master · yoshinofw/UnityCleanArchitectureRPG · GitHub

clean architecture rpg - Google 검색

GitHub - yoshinofw/UnityCleanArchitectureRPG

[Kotlin Android] Clean Architecture 도입하기 · 감자도스

[클린 아키텍처] 구조 및 주요 개념

GitHub - qiankanglai/LoopScrollRect: These scripts will make your UGUI ScrollRect reusing cells, to improve performance, loading time and draw calls.

데이터 직렬화(serialization)는 무엇이고 왜 필요한가?

직렬화(Serialization)

엑셀 MEDIAN 함수 사용법 및 실전예제 :: 통계함수 - 오빠두엑셀

벡터 연산 이해 - Unity 매뉴얼

Render Hell 2.0 Simon schreibt.

Free C# Programming Book

약수의 개수 - 맨텀

How to draw simple graphics - Unity Forum

[Effective C#] 1장 C# 언어 요소 정리 ( ITEM 1 ~ 10 )

[Effective C#] 2장 .NET 리소스 관리 ( ITEM 11 ~ 17 )

‘분류 전체보기’ 카테고리의 글 목록

[Unity] 유니티 MVC 패턴 적용하기

[Unity] Resources : 네이버 블로그

Valentin Simonov on Programming

10000 Update() 호출 유니티 블로그

[C#] 프로젝트에 log4net 적용하기 — Peter의 우아한 프로그래밍

[정보보안]AES(Rijndael)와 DES

AES암호화 (Rijndael 알고리즘) :: Ho_use

게임에서 타격감을 살리기 위한 요소들 : 네이버 블로그

게시판, 게임 개발자 : 네이버 블로그

(46) Recreating Monument Valley’s Level Design Mix and Jam - YouTube

Chapter 5-1. 트리 이론과 구현 - 평생 공부 블로그 : Today I Learned‍ 🌙

‘분류 전체보기’ 카테고리의 글 목록

💠 완벽하게 이해하는 ISP (인터페이스 분리 원칙)

어떤 공부 블로거의 금서목록 — 어떤 공부 블로거의 금서목록

[NODE] 📚 url 모듈 - 링크 정보 제어 (URL / WHATWG)

📝Node.js 요약 총정리 깜지

🤔 스레드를 많이 쓸수록 항상 성능이 좋아질까?

Multitasking and Context Switching Bryan Braun - Frontend Developer

09 퍼사드 패턴 (Facade Pattern)

로버트 마틴 vs. 마틴 파울러 :: 오래된 SW 엔지니어의 평생 공부

왜 자기조직화 팀(Self-Organizing Team)이 나은가? :: 오래된 SW 엔지니어의 평생 공부

오래된 SW 엔지니어의 평생 공부 :: 오래된 SW 엔지니어의 평생 공부

“정원 가꾸기” 비유 (Gardening Metaphor) :: 오래된 SW 엔지니어의 평생 공부

[Android] 요즘 핫한 Clean Architecture 왜 쓰는 거야? : NHN Cloud Meetup

DI(Dependency Injection)와 서비스 로케이터

서비스 로케이터는 안티패턴입니다 edykim

왜 클래스죠? edykim

Notable Properties of Specific Numbers at MROB

보간(Interpolation)이란

500 마일 이메일 문제 edykim

Notes edykim

[009] Design Patterns - Filter Pattern :: Dead & Street

다시 쓰는 함수형 프로그래밍

teo (teo.yu) - velog

Principle of least astonishment - Wikipedia

IEnumerable vs ICollection vs IList 차이점

[C# 문법] C# LINQ Take, TakeWhile 메서드

JetBrains · GitHub

Refactoring to Functional–Why Class? – Hadi Hariri

A few words on Git. – Hadi Hariri

AI 브라우저 확장은 보안 악몽 해커 뉴스

C# 구조체가 IEquatableT>를 상속해야 하는 이유 Rito15

Rito15

유니티 - 유용한 정보, 링크 모음 Rito15

★ 알아두면 좋은 유용한 링크 모음 Rito15

유니티 - 드로우 콜과 배칭 개념 간단 정리 Rito15

유니티 - FixedUpdate()에서 이동, 회전 구현 시 버벅임 현상 해결하기 Rito15

유니티 - 스크립트 최적화 Rito15

게임 수학 - 벡터의 내적과 외적 Rito15

유니티 - 한 번씩만 실행되는 메소드들 순서 정리 Rito15

유니티 - 스크립트 최적화 Rito15

Archives Rito15

Rainy Window Shader Rito15

구글은 더 이상 직원들이 원격근무하는 것을 원치 않는다 GeekNews

Child Game Objects Only Attribute for Unity with Odin Inspector

dependency injection - Why do I need an IoC container as opposed to straightforward DI code? - Stack Overflow

Dependency Injection Container의 필요성

김용환 블로그(2004-2020) :: [scala/spark] scala-guice와 finatra의 TwitterModule injection 경험

about this Blog, Truth in.. : 네이버블로그

null - C# 8.0에서 메서드를 호출하기 전에 느낌표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 스택 오버플로

unity game engine - Correct ‘FlowLayoutGroup’ in Unity3D, as per HorizontalLayoutGroup etc - Stack Overflow

Gitflow is a Poor Branching Model Hack HackerNoon

Git Flow 개념 이해하기

ChatGPT

MVVM 패턴

Rocket Growth’s ML platform: handling high traffic and more than 20 models cost-efficiently Coupang Engineering Coupang Engineering Blog

주석에 욕설이 있는 코드는 욕설이 없는 코드보다 품질이 더 좋습니다. GeekNews

GitHub - zeyangl/UnityAppNameLocalizationForIOS

Disney Research Studios Disney Research

진우의 혼잣말하는 블로그

김용환 블로그(2004-2020) :: ‘분류 전체보기’ 카테고리의 글 목록

무엇이 개발자를 생산적이게 만드는가 GeekNews

Releases · Perfare/AssetStudio

Flicking · Everyday 30 million people experience. It’s reliable, flexible and extendable carousel.

JetBrains IDE AI Assistant EAP 후기 (2023.07.12)

Super Tiled2Unity by Seanba

2D Tile Gap Fixing Tool 2D 타일 Unity Asset Store

C# - Unity에서 모든 예외 잡기

마지막 남은 공짜 점심. Facebook의 메모리 할당자 jemalloc GeekNews

C++을 만든 Bjarne Stroustrup의 인생 조언 GeekNews

코코넛냠냠 :: 비야네 스트로스트룹이 폭로하는 C++의 충격적인 진실 (C++ 탄생 비화)

GitHub - obsidianmd/obsidian-releases: Community plugins list, theme list, and releases of Obsidian.

GitHub - DaveJarvis/KeenWrite: 실시간 미리보기, 문자열 보간 및 수학 기능을 갖춘 무료 오픈 소스 크로스 플랫폼 데스크톱 Markdown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Internet Speed Test - Measure Network Performance Cloudflare

Home

멀티 스레드 - 원자성 (Atomicity)

Electron(프레임워크) - 나무위키

토스 개발 언어 - Google Search

[C#]LINQ 특정 타입 추출하는 방법 - OfType 메서드

Kagi 검색 - 프리미엄 검색 엔진

Shapes - 벡터 그래픽 - 맨텀

안녕하세요, 김용균입니다 edykim

Internet Archive: Digital Library of Free & Borrowable Books, Movies, Music & Wayback Machine

GitHub - mob-sakai/UnmaskForUGUI: A reverse masking solution for uGUI element in Unity.

“실패”라고 말하지 마세요 GeekNews

우연성이 만드는 안정성, 퀵 정렬(Quick Sort)

정렬 알고리즘은 왜 배워야 할까?

[Spring] 구현 클래스가 아닌 인터페이스에 DI(의존성 주입)하는 이유

robots.txt - 나무위키

Flocking Algorithm: Simulating Collective Behavior in Nature-inspired Systems by Pramodaya Jayalath Medium

능력있는 개발자는 어떻게 알아 볼 수 있나? - Google Docs

ProPixelizer 카메라 효과 Unity Asset Store

3차원 세계의 회전체계. 사원수와 오일러 각

게임을 만들때 삼각함수를 쓰는 예.

유니티) Photon Engine 포톤엔진 설치방법.

유니티 에센스 리뷰

Get Started With The A* Pathfinding Project - A* Pathfinding Project

[Unity] 유니티 허브 라이센스 서버 연결 오류 — 덕구네

국소 회피 - A* 길찾기 프로젝트

‘분류 전체보기’ 카테고리의 글 목록

Ranges and indices - C# 8.0 draft feature specifications Microsoft Learn

Smart Lighting 2D Particles/Effects Unity Asset Store

RPG Map Editor 게임 툴킷 Unity Asset Store

엔지니어의 코덱스 서브스택

7 simple habits of the top 1% of engineers

8년 경력의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의 조언 베누아 루이즈 더 나은 프로그래밍

Redis 사용량 타노스하기

AB180 엔지니어링 베이스 기술블로그

상위 1% 엔지니어의 7가지 간단한 습관 GeekNews

About - Confessions of a Code Addict

High Growth Engineer Jordan Cutler Substack

How to be the mentor you wish you had - by Jordan Cutler

Unity Addressables: 직면할 수 있는 다양한 문제 5argon으로 중간

DynamoDB Single Table Design. Getting the most out of Amazon… by Quinn Milionis TelemetryHub Dev Medium

셀룰러 잡음 - Wikipedia

Tarodev - YouTube

Unity async / await: Awaitable - YouTube

Obvious Dev - YouTube

illustration of life :: ‘분류 전체보기’ 카테고리의 글 목록

illustration of life :: [번역]Forward vs Deferred vs Forward+ Rendering with DirectX 11(3) Forward+

illustration of life :: [번역]【CEDEC2022】「Ghostwire: Tokyo」의 리얼한 애니메이션 표현을 낳는 4개의 프로시저 애니메이션 기법

Forward vs Deferred vs Forward+ Rendering with DirectX 11 3D Game Engine Programming

OpenGL 3D Game Engine Programming

Texturing and Lighting with OpenGL and GLSL 3D Game Engine Programming

illustration of life :: [번역]【CEDEC2022】모델러로서 컨셉 아트와 철저하게 마주하는 「ELDEN RING」에 있어서의 캐릭터 모델러의 어프로치

[C++과 언리얼로 만드는 MMORPG 게임 개발 시리즈] Part2: 게임 수학과 DirectX12 - 인프런 강의

[C++과 언리얼로 만드는 MMORPG 게임 개발 시리즈] Part4: 게임 서버 - 인프런 강의

SHOL Games : 네이버 블로그

[아키텍처 패턴] MVC 패턴이란?. MVC (Model-View-Controller) Pattern 은… by Clint Jang Medium

유니티 - 물리 기반 먼지 시뮬레이션 Rito15

rito15/Unity_Toys: Toys

[유니티 쉐이더] 액체 효과 내기 : 네이버 블로그

Unity) Z-Fighting(제트 파이팅)

유니티 코리아 : 네이버 블로그

잔잔한 여운을 남기는 게임 Aka가 Twitter에서 큰 인기를 끌게 된 비결 : 네이버 블로그

시네머신

프로그리드 소개 프로그리드 3.0.3-미리보기.6

프로빌더 소개 프로빌더 5.2.0

완전히 새로운 가상 세계 구축 Unity ProBuilder

Unity Explaining The Wind Waker’s Stencil Buffer Lighting Trick - YouTube

‘유니티 쉐이더 스타트업’ 카테고리의 글 목록 (3 Page)

Shader - Make 2d sprite Visible through walls - Unity Forum

GLSL Sandbox Gallery

게임 개발자를 위한 물리(개정2판) : 차량, 스포츠, 폭발, 모바일 등 게임 물리의 모든 것

illustration of life :: approximate oren-nayar shader

illustration of life :: Unite 2022 Making Alba: How to build a performant Open-World Game

Direct3D 11의 자원들 (3) : 네이버 블로그

Structured Buffer Vs Constant Buffer

표정 스프라이트 캔버스 알파값 박스현상 없애기 / Unity Expression Sprite Canvas Alpha - 맨텀

Unity - Manual: ShaderLab command: Stencil

이진수-10 진수 변환기 / 번역기 : 2 진수를 10 진수로, 10 진수를 2 진수로 RAKKOTOOLS🔧

[GN#226] 임베딩(Embeddings)은 무엇이고 왜 중요한가 GeekNews

Rich Text, TextMesh Pro Documentation

methods - Converting Integers to Roman Numerals - Java - Stack Overflow

Keith’s blog :: C#으로 Excel 파일 Json쓰기

느긋한 계산법 -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개발문화는 어떻게 시작 해야할까? 좋은 개발자 가치관 행동양식 개발문화 프로세스 아키텍처 조직문화 비즈니스 성고 Medium

Regex Numeric Range Generator — Regex Tools — 3Widgets

[c# 기초] ref vs out 차이

클린 코드(Clean Code) 요약 및 정리

요정지니의 램프속 IT세상 :: [C#]String Formatting 정리

[C#] 3일차 ( Format과 연산자 처리) — 반나무_뿌리

Computer Graphics - Shaders

Unity UI Toolkit 맛보기 - 일편단씸의 블로그

맥 원격접속 비교 (RDP, VNC, 원격프로그램) - 마니의 블로그

Hot Reload Edit Code Without Compiling 유틸리티 도구 Unity Asset Store

유니티 파일시스템에서 메타데이터 숨기기 [ Fireplace ]

유니티 안전한 Windows 배포를 위한 체크리스트 [ Fireplace ]

일반 C# 진입점 V컨테이너

About VContainer

The truth behind Inversion of Control – Part V – Entity Component System design to achieve true Inversion of Flow Control - Seba’s Lab

Nrjwolf/unity-shader-sprite-radial-fill: Radial fill mask for sprite

I created a cool progress bar shader : r/Unity3D

이 기사는 저작권자의 CC BY 4.0 라이센스를 따릅니다.